티스토리 뷰

어린이집 스승의날 선물 best 10

스승의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스승의 날에 우리 아이 선생님에게 선물을 해주고 싶은데 김영란법에 걸리는 건 아닌지, 궁금하셨죠?

처음 김영란 법이 시행되었을 땐 선물을 안하는 것이 안전하다는 분위기였지만, 어린이 집은 교육부 소관이 아니라서 어린이집 소속 보육교사 선생님에게는 스승의 날 선물을 줄 수 있는 대상입니다!

(그외 선생님들, 원장선생님께 선물을 드리는 건 김영란법 위법)

 

그럼 이제 어린이집 보육교사 선생님들에게 드릴 수 있는 부담없는 어린이집 스승의 날 선물 best10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집 스승의 날 선물 best 10 - [1] 기프티콘

선생님 카톡이 폰에 저장되어 있다면 기프티콘으로 선물을 보내주세요! 먹거리, 커피 등 다양하고 2~5만원대 선물도 많아요! 

어린이집 스승의 날 선물 best 10 -[2] 영화 예매권

이건 위에 말씀드린 카톡 기프티콘에도 있는 건데요, 기프티콘보다 직접 전달해주고 싶다 하시면 영화관에서 영화 예매권을 사서 선생님께 직접 드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왕이면 예매권 2장에 간단한 팝콘 쿠폰정도 까지 넣어서 주시면 센스있는 부모님으로 더 기억될 듯하네요! 이것도 2장 기준 2만원 안인 부담없는 선물입니다.

 

어린이집 스승의 날 선물 best 10 -[3] 텀블러 또는 머그컵

어린이집 선생님들이 일하시면서 사용하기 좋은 개인 텀블러 또는 머그컵 선물도 좋은 거 같아요! 호불호가 크게 없는 스타벅스 에서 구매하시는 것도 좋구요, 머그컵의 경우 소품샵 같은 곳에서 독특하고 예쁜거 구매해서 포장해주셔도 좋을 듯 합니다.

약 2만원대에 구매하실 수 있는 어린이날 스승의날 선물 입니다.

 

어린이집 스승의 날 선물 best 10 -[4] 핸드크림, 립밤 등 간단한 화장품

색조나 기초 화장품 경우는 호불호가 있고 또 여성분들은 자기한테 맞는 제품이 따로 있는게 대부분이라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대신 핸드크림이나 립밤 같은 그냥 쓰기 좋은 화장품들을 선물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선물용 핸드크림 립밤 제품으로 좋은 브랜드는 록시땅 이 있는데요, 용량 작은거 2~3개씩 들어있는 것도 있어서 선물하기 좋아요! (약 5~6만원대 제품)

 

어린이집 스승의 날 선물 best 10 -[5] 차 커피세트

보통 커피나 차는 많은분들이 즐겨드시는 거라 부담없는 마음으로 선물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만약 커피를 드시지 않는 선생님이라면 좋은 차 세트도 좋구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커피세트도 좋습니다.

 

어린이집 스승의 날 선물 best 10 - [6]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커피뿐아니라 디저트, 차 등 먹고 마실 수 있는게 많은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도 추천드려요! 근처 스타벅스에 가셔서 기프트 카드 를 사고 원하는 금액을 충전하시면 됩니다.

 

소액충전도 가능하고 주변 학부모님들과 함께 모아서 금액을 충전하기도 좋은 거 같아요!

어린이집 스승의 날 선물 best 10 - [7] 손소독제 또는 핸드워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필수 아이템이 되버린 손소독제!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 여러개 등을 포장해서 드리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어린이집 스승의 날 선물 best 10 - [8] 건강식품

최근 바이러스로 인해 면역력을 꼭 챙겨야하는데요, 그런 의미로 건강식품을 어린이집 스승의날 선물로 드리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 

 

부담없이 먹기 좋은 오메가3 영양제나 비타민C 영양제도 좋구요, 여성에게 맞춘 여성용 비타민제도 선물하기 좋습니다.

 

어린이집 스승의 날 선물 best 10 - [9] 꽃다발 카네이션

스승의날 선물에 카네이션이 빠지면 섭섭하죠? 카네이션도 요즘 예쁜 꽃들과 잘 어울려져서 꽃다발 선물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어린이집 스승의 날 선물 best 10 - [10] 디퓨저 등 방향제

부담없는 어린이집 스승의날 선물로는 방향제도 있는데요, 최근 카네이션으로 꾸며진 디퓨저도 있더라구요.

이런 카네이션 디퓨저나 차량용 방향제 등도 선물하기 좋은거 같아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담없고 센스있는 어린이집 스승의날 선물 best 10 을 알아보았습니다! 어린이집 선생님들께 드리기 좋은 선물로 선별해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